P.A.C.E 및 EUREKA

완벽한 Phonics 및 Communication, literature based learning



P.A.C.E 프로그램

Explicit(철저하게), systematic(시스템화 된), sequential(연속적인), and multi-sensory(오감을 사용하는) reading system을 사용하여 영어의 소리 decoding을 습득하여 책을 유창하게 읽게 해주고 이 과정을 통해 vocabulary 와 comprehension 을 자연스럽게 완성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스탠포드 대학교 등의 미국 교육기관에서 인정하고 사용하고 있는 교육방식입니다. 또 학생 개개인의 학업 성취도를 쉽게 파악하고 커스터마이즈 된 학업을 진행하기 쉽도록 blended learning 시스템을 도입하여 온라인 phonics, reading, spelling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EUREKA 프로그램

영어가 유창하거나 읽고 쓰는데 큰 문제가 없는 높은 레벨의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서 reading, activities, writing, discussions을 진행하면서 아이들이 마치 미국 학교에 있는 것과 같은 total experiences를 체험하게 해 줍니다. 문학서적(Literature) 바탕의 교육을 통해 소설/비소설, 역사, 위인전기등의 다양한 분야의 책을 독파하고 이를 바탕으로 서로 토론하면서 질문을 만들어내고, 스스로 문장 및 이야기의 내용을 써서 발표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레벨이 올라가면서 스피치와 디베이트 교육이 함께 포함되며,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되는 문법도 학문적으로 정리해 줍니다.

P.A.C.E 프로그램 정규반

수업명 요일 시간
Madison 월화수목 2:30 ~ 4:00
Jefferson 월화수목 2:30 ~ 4:00
Adams 월화수목 4:00 ~ 5:30
Monroe 월화수목 5:30 - 7:00

EUREKA 프로그램 정규반

수업명 요일 시간
Maryland 월수금 4:00 ~ 6:00
New York 월수금 4:00 ~ 6:00
Georgia 월수금 7:00 ~ 9:00
Texas 월수금 4:30 ~ 6:30
Colorado 월수금 4:00 ~ 6:00
Washington 화목 6:00 ~ 9:00
Maine 화목 7:30 ~ 9:30

9월 가을학기부터 시작하는 클래스를 알려드립니다.

    고객센터내의 공지사항을 계속 확인해주십시오!

요일 수업명 설명
월화수목 예비초 정규반 유치원 졸업반 아이들로만 구성하여 튼튼한 기초를 만들어주는 클래스입니다.
월화수목 PACE 정규반 PACE 정규반을 추가모집합니다!
월수금 EUREKA 정규반 EUREKA 정규반을 추가로 모집합니다!
매일/월수금/화목 성인 ELEVATE 정규반 드디어 성인영어(기초회화, 실전회화)반이 시작됩니다!
월화수목 Alpha Accelerated 단기간에 영어를 완성하기 위한 최고의 코스! 말하기,읽기,쓰기가 마법처럼 완성됩니다.
월화수목 Alpha Writers 영어가 유창한 학생들 및 라이팅이 부족하다고 여겨지는 학생들을 위한 새로운 클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