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5월 20일 공지사항


5월20일 공지사항

1. 온라인 수업과 일부 사정이 있는 학생들의 오프라인 수업이 조화롭게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2. 6월부터 오프라인 수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물론 학부모님들의 선택으로 온라인 수업을 지속하기를 원하시는 경우는 수업에 온라인으로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3. 철저한 방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 학생들이 수업시간 이외의 시간(등원, 쉬는 시간, 하원)에 스스로 방역수칙을 지키도록 학부모님들께서 강력하게 교육 부탁드립니다.
4. 이태원발 코로나 확진자들이 감소세에 있지만 아직 안심하기는 이른 상황입니다. 저희 강사 선생님들의 모든 동선과 접촉자들을 확인하였으니 안심하고 아이들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빨리 코로나19 상황이 잠잠해 지고 백신이 개발되어 더 나은 환경에서 수업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계속 공지사항 주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의도 학원의 메카, 홍우빌딩 11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월~금 오후1시부터 8시가지 상담 가능합니다. 이 외의 시간은 미리 약속을 하시면 됩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커리큘럼으로 기초부터 최고급 영어를 구사하는 학생까지 모두 교육이 가능합니다. 어떤 시스템인지 문의해 주세요!
엘리트알파 아카데미의 대표전화번호는 02-782-6806 입니다.
지금 준비중입니다! 자주 들러서 공지사항 확인해주세요!
Phonics Accelerated, Communication Elevated 파닉스에 가속도를 붙여주며, 영어 커뮤니케이션 실력이 극대화 된다는 뜻입니다.
고대 철학자 아르키메데스가 외쳤던 그리스어로서 “I have found it” 내가 드디어 발견했다! 라는 외침입니다. 저희 커리큘럼을 통하여 이제까지 몰랐던 영어교육의 새로운 방향을 아이들이 찾게 해 준다는 의미입니다.
단순한 영어교육을 벗어나서 저희 학원에서 교육받은 아이들이 다른 문화에 대한 이해, 세계의 역사에 대한 지식, 숙성된 세계관을 가진 리더로 성장하도록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