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를 제대로 배우려면?

그 나라의 문학과 문화를 배워야 언어를 제대로 배울 수 있습니다.
문제풀이와 점수를 위한 영어수업은 한계가 있습니다.
글로벌 시대에 맞는 영어교육! 엘리트알파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우수한 커리큘럼

미국에서 개발된 사립학교 및 홈스쿨 커리큘럼을 도입하여 글로벌 시대에 적합한 교육을 진행합니다.

테마가 있는 교육

기초부터 상급까지 역사와 문화를 중심으로 테마가 있는 교육을 통하여 학생들이 인문학 지식을 쌓도록 해줍니다.

전문적인 강사교육

인텐시브 강사트레이닝과 정기적인 코칭, 매일브리핑, 인터렉티브 피드백을 통해서 엘리트알파만의 전문적인 강사를 배출합니다.

블렌디드 러닝

컴퓨터 및 태블릿으로 진행하는 개인맞춤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리딩, 스펠링, 어휘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참된 교육 이념

엘리트알파는 시험만을 위한 지름길을 가르치기 보다는 학생의 진정한 학습능력 향상을 위한 과정에 초점을 두고 수업을 준비하고 또 진행합니다.

헌신과 희생

엘리트알파는 학생과 그 가족들에게 주어진 시간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합니다.


“Children and young adults develop literacy (reading, writing, thinking) by having real literacy experiences and getting support from more-experienced individuals, who may be adults or peers.”

Wells, 1990


엘리트알파의 사명

우리의 사명은
첫째,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을 제공하여 영어를 단순히 문제를 푸는 공부로 여기지 않고 생활의 일부분으로 여기도록 교육하는 것입니다.
둘째, 문학을 바탕으로 진행하는 교육을 통해 영미권의 문화를 습득함으로서 글로벌 사회에서 누구보다도 더 진취적으로 나아가는 리더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셋째, 불투명한 미래의 교육정책과 혼란스러운 교육 환경 가운데서 흔들리지 않는 뛰어난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을 원어민수준으로 교육할 것입니다.


엘리트알파 아카데미

엘리트 알파 어학원은 엘리트 교육 그룹(Elite Educational Institute)에서 런칭하는 새로운 브랜드 네임입니다. 1987년 이래로 영어 교육의 최전방에서 대표적인 어학원으로의 명성을 쌓아온 엘리트교육그룹은 전세계 40여 개의 브랜치를 통해 초등학교 영어교육부터 국제학교, SAT 전문학원 및 예술학교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으로 교육에 열의를 쏟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교육과정

기존 영어교육은 암기와 문제풀이 위주의 수업으로 아이들이 획일화 된 테스트에 능하게 만들기는 하지만 영어라는 언어를 둘러싸고 있는 문화와 역사, 영어 문화권의 아이들이 어떻게 언어를 습득하는지에 대한 기초적인 단계를 무시합니다. 엘리트 알파 어학원은

  1. 미국 현지의 아이들이 배우는 방식으로 phonics를 습득합니다.
  2. 읽기를 통해서 어휘습득 및 문법의 기초를 쌓게 됩니다.
  3. 커뮤니케이션 클래스를 통해서 필수단어와 필수문장들을 마스터합니다.
  4. 세계사, 미국사, 동양사를 테마로 하여 그와 관련된 지리학, 지정학 관련 인문학 서적들을 스스로 읽게 됩니다. 높은 레벨의 서적들을 원어민 선생님이 직접 읽어주면서 설명해주는 Read-Aloud수업을 진행하여 listening, comprehension, critical thinking 및 종합적 사고를 키워줍니다.
  5. 매 수업마다 진행되는 writing과 project를 통해서 영어를 논술적으로 접근하여 글쓰기를 집중교육합니다.


엘리트알파 커리큘럼

엘리트 알파 학원은 두가지 프로그램으로 나뉘는데, 첫번째가 기초 영어교육이 가능한 P.A.C.E 프로그램이고 두번째가 영어를 유창하게 하는 아이들을 위한 EUREKA 프로그램입니다. 기초와 중상급 과정 모두 전문적인 커리큘럼으로 짜여져 있으며, 원어민 강사들과 모든 스탭들이 철저하게 교육받고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서 미국에서 영어를 배우는 듯한 효과를 만들어 줍니다.

교육대상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 및 읽기, 독해, 쓰기 및 디베이트의 종합적인 강화가 필요한 고학년 학생들


“Literature-based programs can also result in higher test scores for those students. ”

Roser, Hoffman, & Farest, 1990